호치민 가라오케 for Dummies
호치민 가라오케 for Dummies
Blog Article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호치민 가라오케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이어서 호치민 밤문화 글을 읽어보시거나, 베트남 호텔 혼숙은 가능할까? 글을 읽어보세요!
일단 수질과 의상이 한가라에 비해 상당히 착하기 때문에 터치는 자연스럽고 총알만 넉넉하다면 훨씬 재밌게 놀 수 있기 때문다. 로컬가라오케 꽁가이들이 침대에서도 그렇게 화끈하다고한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소주는 거의 없으며, 한국 가라오케처럼 세트 메뉴가 되어 있는 곳도 있지만 없는 곳도 많습니다.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그런 베테랑의 분위기는 모든 아이들을 그런 분위기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다.
다만 한가지, 아침에 차비를 달라는 아이들이 조금 있다는 부분이 단점으로 몇분 말씀 하셨는데
한국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소주 세트, 양주 세트, 맥주 세트로 나뉘어져 있으며 보통 술 + 안주 등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싱가폴, 대만 등 원정을 나갔던 에이스들이 모두 복귀하여 화끈하고 색다른 로컬 가라오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아가씨들 기합이 잔뜩 들어가있는 것을 볼수있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이런 여러 장점들이 있습니다 이런 매력 덕분에 많은 분들이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로 눈을 돌리고 계십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한인 가라오케를 더 추천드리는 편 입니다 이유는 한 단어로 설명하면 안전빵 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사이공스퀘어 앞에서 더운데 명함들고 직접 몸으로 홍보하시는 가라오케실장님들이나 유투브 / 블로그 / 사이트 / 등을 구글링해보시고 막상보면 홍보 잘하고 열심히 사시는 분들은 몇않되니 그분들 잘 찾아보시고 문의하세요.
멤버들(실장들)이 빠진 건 저력있는 황대표님이기 때문에 잘 헤쳐나가리라 생각한다.
Report this page